sub01
sub02
sub03
sub04
홈 > 고객센터 > A/S 안내
제목 A/S 안내


란쯔직영몰 및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무상 또는 유상 AS를 본사에서 직접 해드리고 있습니다.



[A/S 접수방법]

1. 택배 이용
A/S 받을 시계를 파손되지 않게 잘 포장하여,
성함과 연락처 그리고 A/S 받으실 내용을 간단히 메모하여 보증서와 함께 택배로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운임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본사 방문
고객님께서 직접 본사로 방문하셔서 접수하시는 방법입니다.
밴드, 배터리 교체 등의 간단한 A/S는 바로 처리 가능하며,
자재 구입 등이 필요한 경우 맡기신 후 나중에 찾아가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받으시면 됩니다.

3. 백화점 및 소매점
고객님께서 란쯔시계 및 레노마 취급점에 방문하셔서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단, 매장에 따라 취급 브랜드가 다를 수 있으니 이점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A/S 공통사항]

1. A/S 기간은 7일~15일 가량 소요됩니다.
이는 택배를 이용한 본사 접수 기준이며, 백화점 및 소매점에 접수하실 경우 그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A/S 비용은 무통장 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
시계 상태를 확인하여 수리 비용이 발생할 경우 별도로 연락드리며,
A/S 진행 협의 후 수리비가 입금되면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비가 청구되지 않을 경우 (무상수리 등) 별도의 연락 없이 진행됩니다.

3. 배터리 교체, 밴드 교체 등의 소모품은 유상입니다.
기계 결함 등의 무상 수리 항목에 제외되는 소모품의 교체는
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모두 유상 수리입니다.

4. 구 모델의 경우 수리 가능 여부 확인 후 보내주세요.
구 모델의 경우 A/S가 불가하거나 자재 수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에 전화 상담을 통하여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S 가능범위]

 - 밴드 : 가죽밴드, 스틸(금속성)밴드, 스틸(금속성)밴드 링크, 버클
 - 유리 : 시계 전면부 유리, 시계 후면부 유리
 - 무브먼트 : 기계식(수동/자동) 무브먼트, Quartz 무브먼트, 배터리
              용두, 용심을 비롯한 무브먼트 각 부품, 분해소지 등
 - 케이스 : 시계 본체 케이스, 백 케이스
 - 표면처리 : 샌딩(스크러치 제거), 도금, 다이얼 재생, 방수처리 등

밴드, 배터리 등의 소모품 교체 : 본사 방문 시 바로 교체 가능 (자재 재고가 있는 경우)
유리, 무브먼트, 케이스, 표면처리 등 : 본사 방문 시 접수만 가능, 수리 후 재방문 하시거나 택배 이용하여 수령.



[주소 및 번화번호]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역테라타워 B동 607호 (문정동 651)

02-2054-3434

(본사 방문 가능 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더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